“월급날은 기쁜데, 왜 통장은 금방 비어 있을까?”매달 월급날은 늘 설레죠.“이번 달에는 저축도 하고, 맛있는 것도 먹고, 꼭 계획적으로 써야지!” 다짐하지만…한 달이 지나고 보면 잔고는 텅 비어 있고, 어디에 썼는지 기억도 잘 안 나는 경우 많지 않으신가요?월급은 꾸준히 들어오는데, 돈은 늘 부족한 느낌.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월급이 들어오는 순간부터 ‘관리’하는 습관이 필요해요.오늘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월급 관리 똑똑한 방법을 소개할게요.지금부터라도 실천해 보면서 조금씩 돈이 모이는 기쁨을 느껴보세요!1. 월급통장 따로, 생활비 통장 따로먼저 월급통장과 생활비 통장을 분리하세요.하나의 통장으로 모든 돈을 관리하면 얼마를 썼는지, 얼마나 남았는지 파악하기 어려워져요.✅ 월급통장: 월급이 들어..